Header Ads Widget

Responsive Advertisement

청정원 우리쌀 크림스프 & 야채스프 (수프)


장염증상으로 최근 몇일 상태가 안좋았습니다. 몸이 안좋을때 왠지 스프를 먹고 싶어 엄마께 부탁하여 스프를 사달라고 부탁하였습니다. 그래서 맛보게된 것이 청정원 우리쌀 수프 2종 이네요~






본 청정원몰 정원e샵에서 우리쌀 크림수프는 1,200원 ◀ / 야채수프는 1,080원 ◀ 입니다. 각각 60g이고요.

지금에야 안 사실이지만 장염엔 안먹는게 낫거나 흰죽 같은 것을 먹어야된다는군요.. 하긴 위의 스프는 공장제니 그럴 수 있겠다 싶었습니다. 그래도 뭣도 모르기 전야인지라....ㅋㅋ 먹어버렸네요.

다행이 장염이 아주 심각하게 진행된 상태는 아니었는지 수프를 먹었는데 점차 자연회복되는 상태에서 약간의 복통과 배탈을 약 2일간 드물게 더 접하고 딱히 큰 이상은 없었던듯 합니다.




배가 고팠기에 과정은 없이 냉큼 스프를 끓여왔네요~ 다들 아시다시피 찬물에 스프가루 풀고 불위에 올려준뒤 휘휘 건더기 뭉치지 않게 저어가며 끓을때 불 줄이고 약 3분간 굳지않게 저어주며 익히면 완성~! 이지요.

우리쌀 크림스프와 야채스프 둘다 괜찮은듯하네요~ 무엇보다 올만에 스프먹어서 반가운기분 이랄까요 ㅋㅋ.

빵은 별로 좋아하지 않아 집에 빵을 두지 않아 함께 먹지 못한 대신 밥을 스프에 투하해서 같이 먹어주기도 하고 그랬던듯 합니다. 종종 기회닿을때 사먹어봐도 괜찮은듯 싶네요.



Previous Post
« Prev Post
Next Post
Next Post »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