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Widget

Responsive Advertisement

춘천맛집 원조 숯불 닭불고기집 적당히 매운닭 맛이 괜찮았던 숯불닭갈비




 저의 그분과 두번째 여행데이트의 시작은 둘다 허기진 시간과 상태에 알맞게 이곳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이전에도 오하님이 혼자서도 춘천에 종종 여행하곤 했고, 여행을 하면서 그것도 무려 이 고기집에 혼자서 밥 먹기에 도전해보았다는 전적이<?> 있다고 하는 곳이니.... 맛에대해 조금은 안심이 된채로 오하님 안내에 따라 졸졸졸 쫒아가 보았습니다.



그렇게 따라가 만난 곳 원조 숯불 닭불고기집. 이곳의 겉 외관은 그래도 제법 정돈된 느낌을 주었습니다.




들어서서 사람 많을까 은근 걱정도 되었는데. 다행이 자리가 있어 곧바로 안착할 수 있었네요. 가게는 그냥 굉장히 정감있는 스타일 입니다. 나름 테이블식과 좌식으로 구성 되어있고 협소한 공간이지만 맛만 있음 장땡이지요~

오하님과 어떻게 주문할까 서로 잠시 구상하다가 일단 뼈없는닭갈비로 자신있게 주문하였습니다. 밥이라던지 주문할까도 생각했는데 혹시 먹다가 배가 부르기라도 할까 걱정되어 ㅋㅋ. 보류했네요~







이런 스타일의 음식점의 특색을 말해주는 구성의 밑반찬들도 차례 차례 등장했습니다.



평소 춘천의 닭갈비라 하면 국물있는 그런 스타일에 막판에 밥 볶아먹는 그런것을 생각했는데. 숯불스타일 닭갈비는 의외다 싶었네요~ 숯불이 들어가고 불판올려지고~ 곧바로 양념이 발린 닭갈비가 올려졌습니다.



고기를 올려주신 직원분께서 XX초 마다 구워주지 않으면 탄타고 이야기해주셨네요~ 카메라쟁이이지만 이곳에 카메라를 들고오지 않은 오하님이 핑크산호 대신 열심히 숙련된 스킬로 잘 구워주었어요 ㅎㅎ



처음엔 촉촉했던 닭이~ 몇번 뒤집자 정말 금새 익어갑니다. ㅜㅜ 침샘 그득 고이는 고기굽기 시간이 아니었나 싶네요.







드디어 약간 탄부위가 드러날 정도까지 해서 다익었나봅니다. 그 굽는 광경에 ㅋㅋ 언제 먹을 수 있을까 목이 빠져라 내심 기다렸는데 드디어 오하님이 먹어도 된다네요! 오하님도 쌈을 별로 안즐겨 먹는다고 생각했는데 착각이었던 이때 ㅋㅋ. 캬 맛나겠네요~

그 모습보고선 저도 얼른 한입 먹어보니 적당히 매운닭 느낌에 숯불에 구운 숯불닭갈비 맛이네요 ㅎㅎ 맛있었습니다. 너무 굶주린채로 갔더니 ㅜ 생각보다 양껏 많이 못먹어 아쉬웠지만 원조 숯불 닭불고기집 방문은 성공적이었던듯 합니다.

춘천맛집 원조 숯불 닭불고기집 정보 


강원도 춘천시 중앙로2가 70
강원도 춘천시 낙원길 28-4

033-257-5326

메뉴




Previous Post
« Prev Post
Next Post
Next Post »

댓글 쓰기

0 댓글